Skip to main content

주의 사항

주의 사항

  • Security365에 가입되어 있지 않다면 이용할 수 없습니다.

  • 장기간 계정에 접속을 하지 않으면 사용자의 계정이 휴면상태로 전환됩니다.

    • 장기간 미접속 하여 계정이 휴면 계정이 되었다면 관리자에게 문의하여 해제할 수 있습니다.
  • 서비스 이용시, 환경이 적합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• SHIELDGate의 라이선스가 할당되어 있지 않다면 서비스 이용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관리시 주의 사항

  • 데스크톱이나 앱 삭제시 이름의 대,소문자를 정확하게 입력해야 삭제할 수 있습니다.
  • 앱, 데스크톱 생성시 붉은색 별(*) 표시는 반드시 입력해야하는 항목이며 입력을 하지 않는다면 생성할 수 없습니다.
  • 삭제한 모든 앱, 데스크톱의 정보는 복구할 수 없습니다.